본문 바로가기

요리/분식

냉동만두 요리! 만두 깐풍기 만드는법~

today... 냉동만두 요리! 만두 깐풍기 만드는법~

오늘은 시중에서 파는 냉동 만두로 깐풍기를 만들어 보았어요
늘 먹을껄 찾는 우리 남편과 딸내미를 위해 이것저것 만들다 보니 냉동만두로 깐풍기도 만들어 보네요~ 


 

냉동만두의 화려한 변신
새콤~ 달콤~ 매콤~
그동안 인스턴트 맛으로만 먹어왔던 냉동만두~

오늘 만큼은 건강한 한끼 식단으로 맛있게 먹었네요~



 만두 깐풍기 만드는법 재료소개
(20분이내, 1인분,밥스푼계량)

재료

냉동만두 10개정도

양념

간장3스푼, 굴소스 1스푼 

대파조금, 양파1/4개, 마늘2톨, 파프리카1/3개, 청양고추0.5개



깐풍기를 만들기 위해서는 만두를 구워줘야 해요
이왕이면 맛있게 구워줘야 겠지요
가장 맛있게 굽는 방법은 바로~~ 포장지 뒷면에 나오는 조리방법을 참조하는게 가장 좋은것 같더라구요



설명서대로 맛있게 구워보겠습니다

먼저 잘 달군 후라이팬에 식용유를 충분히 두른후

중불에서 냉동만두를 넣고 뚜껑을 덮어 약 3분간 구운후 약한 불에서 약 2분간 조리해 보았어요



약간 좀 탄듯한 부분도 있지만 대체적으로 잘 구워진것 같아요

겉은 바삭바삭 속은 촉촉하게 잘 익었더라구요

역시 설명서대로 하길 잘했어요

냉동만두 구울땐... 찐만두보다 확실히 신경이 많이 쓰여요

불조절 잘못하면 겉은 타버리고 속은 덜익은 상태가 되는 경우도 있거든요

뚜껑을 덮고 익히니 확실히 속까지 잘 익었네요

만두는 이렇게 구운후 대기시켜 놓습니다.



간장3스푼, 굴소스 1스푼 섞어줍니다.



대파를 조금 잘게 다져주시구요

양파 1/4개도 잘게 다져주세요

그리고 마늘은 편썰기 하여 굵게 채썰어 줍니다.



파프리카도 잘게 다져 넣어줍니다.



깐풍기는 살짝 매콤한 맛이 좋아요

청양고추도 조금 다져서 넣어주었습니다.

기름을 조금 두르고 살짝 볶아주다가~



간장소스를 붓고 보글보글 끓여줍니다.



그리고 구운 마두를 넣어 소스와 잘 버무려 주세요

1분정도 볶아주시면 되요

간장양념이 만두에 잘버무려 지면 완성입니다.~

냉동만두 요리! 만두 깐풍기 만드는법 어렵지않죠~



어머나~

그동안 먹어왔던 냉동만두와는 전혀다른
고급스러운 맛이에요

울 남편과 딸내미도 넘 맛있다며 엄지 척 해주네요



20분만에 간단하게 만들었지만
외식한것 같은 기분전환 확실히 된것 같네요~



시중에서 파는 냉동만두

그동안 찌거나 굽거나 국끓이거나 사실 이게 전부였거든요~

이제 깐풍기 자주 만들어 먹을것 같네요



그리고 남은 소스로 밥 쓱싹 비벼 먹었어요

야채들이 새콤달콤 아삭아삭 하니 비빔밥도 맛있네요~

냉동만두 요리로 만두 깐풍기 만드는법 따라해 보세요~

앞으로 인기 만점 메뉴가 될꺼에요~




지금까지

냉동만두 요리! 만두 깐풍기 만드는법~
에 대한 포스팅이였습니다.


◈.◈.◈.◈.◈.◈.◈.◈.◈.◈.◈.◈.◈.◈.◈.◈.◈

카카오 스토리 채널을 통해 [난괜찮은맘]의 유용한 정보를 받아보세요

매일매일 새로운 소식이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 난괜찮은맘 스토리 채널 구경가기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팍팍 부탁해요~
공감과 덧글은 저에게 원동력이 된답니다.
더좋은 레시피로 보답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