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롯데월드 매직패스 사용후기




지금 롯데월드 랍니다
시간이 저녁 8시인데도 인구밀도 장난 아닙니다

딸내미를 위해서 드림보트 탑승할려고 20분째 대기중인데 아직 그만큼 더 기다려야 될것같아요

사진에 보시면 일반손님 입구/ 매직패스 입구 보이시죠~






오늘 매직패스로 대기시간 줄여볼까 했는데 솔직히 대실망 입니다

예약할려고 시간 맞춰들어가면 벌써 예약마감
매직패스 알람 맞추고 타고싶은거 예약할려고 소비한시간만 해도 ㅠㅠ
도대체 사용가능한것인지






그래도 쓸모가 없는건 아니니깐 설치해볼까요
앱스토어에 들어가서 롯데월드를 검색하세요
그럼 맨상단에 롯데월드 매직 패스가 뜰거에요
설치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롯데월드 티겟을 등록해줍니다







입장권을 등록해야지만 이렇게 놀이기구마다
대기시간이 얼마나 걸리는지 확인할수 있어요
지금 대기시간 짧은것만,인기없는 놀이기구만 골라 타고 있답니다 ㅋㅋ
매직패스만 제대로 활용가능하면 예약시간에 맞춰 타로가면 대기할필요없이 바로 탈수있는데
도대체 예약을 할수가 없네요






드디어 탑승했습니다
에휴 40분 기다렸네요
매직패스 대기줄은 한명도 없던데
아무래도 뭔가 에러가 있는게 분명해요
지금 드림보트 탄지 2분정도 됐는데 벌써하차네요
40분 기다렸는데





이젠 마지막 퍼레이드 보러갑니다
이거 하나는 편합니다



 


이제 퍼레이드도 끝났네요~






출출해서 뭐좀 먹기로 했습니다
매직패스 앱에 다양한쿠폰이 등록되어 있네요~





그냥 롯데리아 가기로 했습니다

쿠폰사용없이~
결국 매직패스로는 일정표 대기시간 본게 전부이네요 ㅋㅋ

매직패스 믿고 롯데월드 온건데
자유이용권 3매 구입해서 놀이기구 인기없는것만 4개 타고 가네요

놀이공원 오면 대기시간이 장난 아니여서 오기 싫었는데 결국 이렇게 됐네요

롯데월드 매직티켓에 대한 후기였습니다
놀이기구 하나 타기 위해 대기하며 포스팅 작성 완료했네요~








지금까지

롯데월드 매직패스 사용후기에 대한

포스팅 이였습니다.





◈◈◈◈◈◈◈◈◈◈◈◈◈◈◈◈◈◈◈◈◈◈◈

카카오 스토리 채널을 통해 [난괜찮은맘]의 유용한 정보를 받아보세요
매일매일 새로운 소식이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 난괜찮은맘 스토리 채널 구경가기

난괜찮은맘 스토리 채널 구독신청 클릭

◈◈◈◈◈◈◈◈◈◈◈◈◈◈◈◈◈◈◈◈◈◈◈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공감은 로그인 하지 않아도 누를수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