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깨알정보팁

먹다 남은 케이크 보관방법 밀폐용기 활용하기





먹다 남은 케이크 보관방법 밀폐용기 활용하기



케이크를 먹다보면 남는경우가 대부분 인것 같아요

저희 3인식구~  저는 입맛이 좋아.. 잘먹지만

울남편과 아빠 입맛을 똑 닮은 딸내미

한조각 먹으면.. 끝이에요... 

그래서 케이크는 꼭 남게 되네요

먹다 남은 케이크 어떻게 보관해야 하나.. 고민이시죠

그방법 제가 알려드려보겠습니다







오늘 남편이 달달한게 먹고 싶다며 사온 케이크에요

넘 이쁜 케이크였는데

사진 찍을 생각도 안하고 먹다남은 케이크만 찍네요 ㅋㅋ

그렇게 큰 사이즈도 아닌데 절반이나 남았네요







보통은 남은 케이크 보관방법으로

이렇게들 많이 하실꺼에요

하지만.. 케이크 박스에 보관하면..

냉장고에 넣기엔 부피가 꽤나크죠

그리고 밀폐도 안되기 때문에 냉장고속 김치냄새가

맛있는 케이크에 배일수도 있구요






그럴땐.. 이렇게 김치통 밀폐용기 사용하면 딱이에요

다행히  세 조각이 들어갈 사이즈가 있더라구요







뒤집게로 조심스럽게 바닥에 쑥 밀어넣어

케이크를 떠줍니다.







그리고 이렇게 밀폐용기 뚜껑에다

올로 놓습니다.

거꾸로 사용하는 거죠~~







그리고 이렇게 통을 뒤집어 씌우면

완벽한 케이크 보관용기가 되버렸네요

먹다 남은 케이크 보관방법으로 짱인것 같지 않나요~






그리고 이렇게 냉장실에 쏙 넣어주면 끝이랍니다.

밀페장이라 김치냄새 배이지도 않구요

부피도 많이 차지 하지 않구요.. 

먹다남은 케이크는 이렇게 보관하는게 가장 좋더라구요



지금까지

먹다 남은 케이크 보관방법 

밀폐용기 활용하기에 대한 

포스팅 이였습니다.



◈◈◈◈◈◈◈◈◈◈◈◈◈◈◈◈◈◈◈◈◈◈◈

카카오 스토리 채널을 통해 [난괜찮은맘]의 유용한 정보를 받아보세요
매일매일 새로운 소식이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 난괜찮은맘 스토리 채널 구경가기

난괜찮은맘 스토리 채널 구독신청 클릭

◈◈◈◈◈◈◈◈◈◈◈◈◈◈◈◈◈◈◈◈◈◈◈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공감은 로그인 하지 않아도 누를수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