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어르신 성인 환자용 요실금 기저귀 팬티형 패드 이제품 추천드려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가 이번에 소개드릴 제품은 요실금 증상이 있으신 분들을 위한 성인기저귀입니다. 저는 아직 젊지만 미리미리 알아두면 좋을것 같아서 이렇게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해당 제품은 아래 링크에서 쿠팡에서 구매하실수 있습니다.

디펜드 프리미엄안심매직테이프 성인기저귀 특대형, 4개

 

 

성인기저귀 종류가 너무 많은데 어떤걸 골라야하나요?
우선 기저귀 브랜드로는 유한킴벌리 하기스나 좋은느낌 등 여러가지가 있지만 제일 유명한건 아무래도 디펜드인것 같아요. 이 중에서도 팬티형과 패드형 두가지 타입이 있는데요. 우선 팬티형은 속옷처럼 입을 수 있고 겉부분에 테이프가 있어서 입고 벗기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어요. 다만 부피가 크고 흡수량이 적어서 자주 갈아줘야한다는 단점이 있죠. 반면 패드형은 크기가 작고 두께가 얇아서 외출시 휴대하기 좋고 착용감이 좋다는 장점이 있어요. 하지만 소변양이 많을 경우 샐수도 있다는 단점이 있답니다.

 

 

 

 

 

 

그리고 다른 회사 상품이랑 비교했을때 길이가 긴편이라 엉덩이 전체를 감싸줘서 안정감이 있다고 합니다.

 

가격대비 성능은 어떤가요?
아무래도 여성분들은 생리대랑 비슷한 느낌이라서 거부감없이 쓰실 수 있을것 같아요. 근데 남성분들은 좀 불편함을 느끼실 수도 있겠네요. 저희 아빠한테 사드렸는데 처음엔 어색해하시다가 지금은 적응하셔서 잘 쓰고 계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만족하고 있구요. 특히 여름에 더워서 땀차고 찝찝한데 이거 쓰면 그런 걱정 없어서 좋더라구요. 혹시라도 주변에 요실금증상이 있으시다면 선물용으로도 추천드려요^^

 

더 자세한 정보 및 구입은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디펜드 프리미엄안심매직테이프 성인기저귀 특대형, 4개

 

 

본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수 있습니다.

'제품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샬 스탠모어2 블루투스 스피커 제품 소개  (0) 2022.1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