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깨알정보팁

머니 파이프라인 구축 우화 나만의 재태크 노하우 종류소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요즘 많은 관심을 두고 중점적으로 하루 하루 하고 있는 일인 머니 파이프라인구축 재태크 노하우 및 종류에 대해서 소개를 해보고자 합니다

 

 

 

보통 평균적으로 51.5세에 퇴직을 한다고 합니다.

50부터 노후 걱정 없는 삶을 살기 위해서는 사회초년생인 20대부터 빨리 그점을 깨닫고 미리 준비해야 될것 같은데요 그러면서 제가 관심을 갖기 시작한게 바로 파이프라인 구축입니다.

 

그러면 파이프라인이라는 말이 어떻게 나왔는지 우화를 소개해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물을 기르기 위해서는 먼 곳에 있는 우물까지 가야 하는 마을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2명의 사람은 물을 대신 길어다 주고 돈을 벌겠다는 계획을 세우게 됩니다.

a의 사람은 본인이 직접 하루 종일 물을 열심히 길어 사람들에게 팔았고 b의 사람은 우물에서 마을까지 자동으로 물을 끌어올수 있는 파이프 라인을 만들었습니다.

a의 경우에는 투자자금도 들지 않았고 당장 돈이 들어오는 구조였지만 본인이 일을 하지 않으면 수입은끊겼습니다.

하지만 b의 경우에는 초기투자자금이 들어갔고 돈을 버는데까지 파이프라인을 모두 구축하기까지 어느정도의 기간이 걸렸습니다.

그래서 처음에는 a가 돈을 버는것 같았지만 파이프라인이 건설되고 나자 b는 계속해서 큰돈을 벌게 되었습니다.

바로 이게 파이프라인 우화입니다.

자동내삽입광고2

 

 

 

저도 파이프라인을 구축하기 위해 유튜브도 많이 보고 책도 많이 읽고 있습니다.

지금 제가 지금 글을쓰고 있는 이 글역시도 파이프라인을 구축하고 있는 과정입니다.

구글 애드센스는 파이프라인을 구축하는데 디지털노마드 분들에게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아직은 미미 하지만 글쓰기를 꾸준히 한다면 저의 블로그는 꽤나 괜찮은 파이프라인을 구축하지 않을까 하는 희망회로를 돌리며 전 열심히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파이프라인을 구축하는 방법에는 정말 다양하였습니다.

그중에서 제가 자본없이 위험부담없이 할수 있는것은 블로그, 유튜브등이였었는데요

저는 일단 블로그로 파이프라인을 구축하는데 먼저 발을 내딪었습니다.

 

글쓰기가 생각보다 쉽지 않습니다.

다양한 주제, 유익한 정보들을 제공해야 하는데 정말 어려운 일인것 같습니다.

일단 글쓰기가 정말 어렵습니다.

그동안 사용하던 단어만 계속 써왔기 때문에 적절한 단어가 떠오르지 않아 저의 글이 매우 단조로우며 초보적인 글밖에 쓰지 못하겠습니다.

하지만 계속해서 글을 쓰다보면 문장력도 늘어날 거란 생각이 듭니다.

일단은 티스토리로 구글 애드센스 파이프라인을 구축하고 차근차근 네이버블로그도 운영을 해봐야 겠습니다.

나중에는 유튜브도 해보구요

계속해서 느끼는거지만 글쓰는 솜씨를 좀 키워봐야 겠습니다.

오늘은 특별히 유익한 정보도 제공하지 못한체 이글을 마쳐야겠습니다.

이상으로 제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 정보가 조금이라도 유용한 정보가 되셨기 바래봅니다 오늘도 건강하시고 행복한일만 가득했으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머니 파이프라인 구축 우화 나만의 재태크 노하우에 대한 소개였습니다.

감사합니다.